성장기 아이들의 키성장은 아이들의 운동량과 비례하지만, 요즘같이 코로나19로 우리 아이가 위협받는 지금은 애들을 밖에 내보내기가 꺼려진다. 성장기 자녀를 둔 부모님은 아이들에게 마스크를 쓰게 하고 내보내기도 불안하고, 이러다 우리 아이만 키가 작으면 어쩌지 라는 고민은 늘 마음 한 구석에 자리 잡고 있다.
이럴 때 일수록 자녀에 대한 키성장 관리는 필수적이다. 제대로 운동을 하지 못하여 성장판 자극이 적은 지금, 키성장보조제를 섭취함으로써 아이들의 키성장을 보조할 수 있다. 자연스레 키가 클 거라는 생각은 줄이시고, 성장기인 지금부터 어른들이 나서서 아이들 키 성장에 관심을 보여야할 때이다. 한번 지나간 성장기는 다시 돌이킬 수 없으니 후회 말고 꾸준한 노력을 보여야 아이들의 키성장이 결실을 보일 것이다.
키가 크려면 몸 안의 뼈들이 길어져야하고, 동시에 이를 지탱하고 있는 주변의 근육이 성장을 하여야 한다. 운동을 해야 키가 잘 성장하지만, 요즘은 코로나 19로 밖에서 운동하는 걸 제한받기 때문에 키성장 식품을 섭취해서 보조해야 할 때이다. 특히, 다리뼈가 길이 성장을 해야 아이 키가 많이 자랄 수 있다. 성장기 동안 뼈가 길어지는 것은 뼈 양 끝부분에서 새 뼈를 만들어 내는 성장판이 있기 때문에 성장기 동안의 키성장 관리는 당연시되고 있다.
성장 호르몬이 생체 내에서 하는 주된 기능은 간 등 말초조직에서 인슐린 유사 성장인자 (Insulin-like Growth Factor-1 IGF-1)를 생성케 하는 것이다. 이 인슐린 유사 성장인자가 연골조직에 작용하여 성장을 자극하게 하고 대사 작용을 통하여 단백질 합성 작용을 증가시킴으로써 근육을 증가시킴과 동시에 지방조직으로부터 지방산의 증가시켜 체지방을 감소시키는 기능을 한다. 특허물질 '인슐린 유사 성장인자(IFG-1)분비능 증가 및 뼈 골격 성장 촉진 효능이 있는 백수오와 한속단의 수용성추출물'은 단기 성장호르몬 분비를 28%이상 촉진시켜 주는 것으로 나타났다.원광대학교 한의과대학 부속 광주한방병원 소아청소년과에서 4세부터 12세 미만의 저 신장 청소년 90명을 대상으로 28주(7개월) 동안 도담제약 주식회사가 자체 개발한 천연식물 추출 복합물인 IPLUS-CWPU라는 신 물질을 임상시험 한 결과 저 성장 청소년에게 37%라는 놀라운 수치의 키 성장촉진 효과가 증명되었다고 발표했다. 또한 성장호르몬이 생체 내에서 하는 주된 기능은 간 등 말초조직에서 인슐린 유사 성장인자(Insulin-like Growth Factor-1 IGF-1)를 생성케 하는 것이다.
이 인슐린 유사 성장인자가 연골 조직에 작용하여 성장을 자극하게 하고 대사작용을 통하여 단백질 합성 작용을 증가시킴으로써 근육을 증가시킴과 동시에 지방조직으로부터 지방산의 증가시켜 체지방을 감소시키는 기능을 한다.
외부에서 성장 호르몬이 주사 되었을 때의 불편함을 발생하는 것과는 달리 아이들에게 친화적인 경구로 섭취하였을 때 몸이 스스로 성장 호르몬을 왕성하게 분비하도록 촉진하는 것이다. 코로나19로 주춤하는 우리 아이 키성장, '바로키커'가 도와줄 수 있다.이미 효과가 검증된 '바로키커'는 아이들의 키성장을 촉진시켜줌으로써 결과적으로는 성장기 아이들의 키성장을 확인할 수 있다. "우리 아이만 키가 왜 안 크지?"라는 고민보다 "우리아이는 너무 잘 커서 옷이 안 맞아"라는 고민을 할 수 있게 '바로키커'가 도와줄 것이다.
July 13, 2020 at 08:37AM
https://ift.tt/3iSfP9P
도담제약 바로키커 어린이영양제, 키성장 - 스포츠조선 모바일
https://ift.tt/3fjqVlg
No comments:
Post a Comment